1.로고 관리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2.메인이미지 관리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PC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PC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메인 단일 이미지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.
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4.하단 customer center 단일 이미지
    아래이미지들이 하단 메인이미지 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.
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5.SNS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NOTICE

    제목

    교환 및 반품 안내

    작성자 런레빗(ip:)

    작성일 2022-09-21 17:24:33

    조회 10543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배송 전 교환 및 취소 안내

    상품이 배송 대기 중일 경우 교환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  반드시 My page 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부탁드립니다. 


  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    단순 변심: 단순 변심 및 사이즈 교환 / (부자재(단추 컬러, 끈 등)는 공지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반품은 단순변심으로 간주됩니다.)

    (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요청시 왕복 택배비 6,000원 고객부담 - 제주도, 도서산간지역 별도 배송비 추가. 교환 배송비 미입금 시 제품 발송이 어렵습니다.)

    (반품의 경우 택배 비용은 최종 환불 금액에서 차감되므로, 입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) 

    배송 오류 : 배송된 상품의 사이즈나 상품이 오배송 된 경우

    초기 불량 : 수령 후 하자가 발견된 경우 (불량 혹은 오배송의 경우에도 세탁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)

    불량 제품의 경우에는 동일 색상과 사이즈에 한해 무료 교환이 가능합니다.(불량 제품이라도 사이즈 교환이 발생할 경우에는 고객변심에 해당되기 때문에 택배비가 발생하오니 유의바랍니다.)

    세탁 및 착용 후에만 알 수 있는 불량: 상품 수령 후 15일 이내


    모든 교환 기간(불량 상품 포함)은 영업일 기준 5~1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 

    반품의 경우 영업일 기준 약 5~10일 가량 소요됩니다.(환불이 완료되기까지는 결제한 결제 수단에 따라 상이합니다.)


    모든 프리오더 제품은 제작 시 전체적인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부자재(단추, 끈), 원단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환불 요청은 단순변심의 사유에 해당합니다.(기존 샘플보다 더 낮은 퀄리티의 부자재 및 원단으로는 변경되지 않으니,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.)


  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기간 경과 : 상품 수령 후 14일 초과 

    상품 훼손 : 상품의 초기 하자 혹은 오배송임에도 불구하고 착용하였거나, 세탁등으로 상품의 가치를 하락시킨 경우, 택 제거 및 착용 흔적이 남아있는 경우

    취급 부주의 : 세탁이나 착용이 잘못되어 상품이 훼손 된 경우

    중고 제품: 중고로 거래하여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한 제품의 경우


    *교환 및 반품 신청 후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 제품이 회수되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교환, 반품이 철회됩니다.(회수 신청은 런레빗에서 도와드리고 있으며, 만약 개인 사정으로 인해 회수되지 않거나, 며칠이 지나도  제품이 수거되지 않는다면 꼭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) 


    1. 교환, 반품은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Q&A 게시판을 통해 접수 신청.

       (교환/반품 사유 및 원하시는 교환/환불처리 방법을 자세히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)

    2. 불량 제품의 경우 사진을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. 

    3. 일부 제품만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실 경우 꼭 반품하실 품목/사이즈를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. (교환의 경우 교환을 원하는 제품의 품명/사이즈도 기재해야 함)

    4. 셋업 제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 시 상·하의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.(불량의 경우에도 동일함.)


    불량 제품의 경우(반품, 교환)

    사진 상으로 판단이 어려운 불량(실밥, 마감 처리, 착용 유무가 불분명한 경우 등): 제품을 회수하여 검품팀을 통해 검품 과정을 거쳐 불량 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. (불량일 경우 무료 반품, 무료 교환 가능함)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